BACK TO LIST
PREV NEXT
NEW DESIGN
동서식품 - 맥심 도이백 디자인 리뉴얼 출시

30 Aug. 2021


 ㈜212컴퍼니가 도이백의 형태를 리뉴얼한 동서식품의 맥심 리필 제품이 출시되었다.

‘맥심’의 제품 특징인 깊고 진한 커피향을 전달하기 위해 ‘커피의 아로마’를 테마로 디자인하였다.

커피의 아로마를 제품으로 시각화하기 위해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상승하듯 올라가는 비대칭 곡선을 이용하였고, 연기처럼 상승해 부드럽게 공기 중으로 사라지는 아로마의 움직임을 3차원 형상으로 시각화하였다.

제품을 잡을 때와 리필 시의 사용성을 고려하여 좌우 측면에 가운데가 오목하게 들어간 형상을 적용하여 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였고, 아래 부분은 다시 점차 넓어져서 제품이 안정적으로 서 있을 수 있도록 고려하였다.

기존 제품의 느낌에서 벗어난 새로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직선 없이 곡선으로만 이루어진 새로운 실루엣을 제시하며 ‘맥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하게 전달하는 메신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